미키맘's 홈스테이 하우스
Residential

학생이 생활할 방입니다.

학생이 생활할 방 모습과 외부 전경입니다.

학생이 생활할 방 모습입니다. 학생방에는 침대, 책상, 그리고 책장이 함께 비치되어 있습니다.

학생이 생활할 방입니다.
방소개
학생이 생활 할 방 모습입니다.
미키맘 홈스테이 하우스에서 생활하는 학생들을 위해 침대, 책상, 책장을 비치해 두었으며, 옷장은 붙박이장으로 되어 있어 공간을 넓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저희 집에는 학생이 생활 할 수 있는 방이 두개가 있습니다. 첫번째 방의 모습은 옆 사진과 같으며 우선 들어오는 학생이 이 방을 사용하게 됩니다. 두번째 방도 비슷한 구조로 되어 있고, 역시 붙박이장을 옷장으로 사용 하게 됩니다. 두번째 방도 역시 창문이 있는 방입니다.
두번째 방에도 역시 첫번째 방과 마찬가지로 침대, 책상, 책장이 제공됩니다.








학생들 방은 거실을 사이에 두고 현관문을 기준으로 우측에 위치해 있고, 우리 부부의 방은 좌측에 위치해 있습니다. 거실에는 46인치 TV가 놓여있고, 미국 채널만 나오도록 되어 있어 학생들이 보다 빠르게 미국 생활에 적응 할 수 있도록 합니다.
TV와 더불어 전자 피아노도 함께 있는데, 학생들이 원할 경우 사용 할 수 도 있습니다.
미키맘 홈스테이 하우스에는 화장실이 두개가 있어 학생들이 편리하게 학생들만 따로 사용 할 수 있는 화장실이 학생들 방주위에 있습니다.
미키맘's 홈스테이 하우스 현관문 쪽 모습입니다.
하우스 앞쪽 텃밭에서 상추, 고추, 오이등 유기농 채소를 직접 길러 먹고 있습니다. 현관 앞쪽에 그릴을 놓아, 바베큐도 해먹을 수 있습니다.